러시아 경제 최악! 루블화 폭락, 사재기 현상까지...

 

러시아가 최악의 경제 위기에 처해있다.서방의 경재제제와 유가가 연일 하락하면서 루블화까지 폭락하고 있다. 또한 물가는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어 경제가 최악의 사태

최근 금리를 20%가까이 올렸지만 루블화의 폭락을 막을수가 없었다

 

이런 위기속에서 러시아국민들은 사재기까지 나선모양이다.

루블화의 가치가 계속해서 떨어져서 가전재품이나 달러등을 사모으고 있다.

 

루블화가 이렇게 폭락하다가는 정말 휴지조각이 되지 않을련지...

 

 

 

루블화는 올초보다 거의 50% 하락

 

통화가치의 하락으로 러시아에 진출해 있는 많은 기업들도 큰 타격을 받고 있는데요 이런 위기가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겠군요

 

 

Posted b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