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크로드2 정식서비스

 

아크로드2가 얼마전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.

오랜만에 RPG게임을 해보았네요 ^^

 

아크로드는 1때의 기억이 있어서 2가 오픈하자 한번 해보았습니다.

첫날은 서버상태이상의로 거의 하지못하고 둘째날부터 시작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서버는 현재 많이 늘었습니다.

처음에 사지타를골랐는데 들어가기 힘들어서 아르데아섭에서 시작했네요~

 

 

 

처음시작하면 진영을 선택하게 됩니다.

전 에임하이를 선택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아크로드2는 특별히 직업을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.

다만 어떤 무기를 주로 사용하냐에따라 주캐릭이 되겠지요

 

스킬같은경우 주 무기의 숙련도가 올라감에따라 포인트가 지급됩니다.

하지만 이게임에는 스탯을 렙업에따라 올려줘야하기때문에

원하는 직업에따라 키워야될거 같습니다.

 

 

 

처음에 양손검을 키우다가 물약이 너무 많이들어

지팡이- 힐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 ^^

 

초반에는 물약안들어서 좋았는데 키울수록 마나가 엄청 부족하더군요

 

스킬을 보니 힐종류가 많이 있긴합니다.

30렙에 초기화를 준다고 하니 이것저것 막 올려봤네요~

 

주로 거의 인던은 가지않고 혼자 사냥하다보니.. 힐스킬도 몇개 안쓰네요 ㅋ

 

공격스킬은.. 많이쓰면 마나가....무척빨리 다네요..

 

이게임은 휴식이라는 개념이 없는거 같습니다. 피나 마나나 너무나도 안찹니다...ㅋ

물약값이랑 수리비가 엄청나게....듭니다..

 

 

어느정도 렙이 오르면 물약값이랑은 잡템먹는걸로 충당이 되긴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스탯은 그냥올렸어요 ㅋ

민첩은 미스가 너무 나길래 저정도 찍었고..

정신력은 마나땜시 쫌 찍었네요~

 

 

 

퀘스트는 자동 이동이 있어서 편하긴하네요~

근데 퀘들을 보면 다 비슷비슷하다는..

지역만 다르지 하는건 같네요 ㅋ

 

캐시샵


 

 

 

그리고 정식 서비스를 하다보니 오픈하자마자 캐시샵이 열렸습니다.

아바타및 물약, 확성기, 초기화 아이템등을 팔고 있습니다.

 

캐시샵을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아직까지는 큰 불편함은 없네요

 

 

아직 전장이랑은 안가봐서 모르겠네요

저녁에나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~

 

 

 

Posted b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