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리베감독, LA다저스 VS 콜로라도

 

9월 29일 LA다저스와 콜로라도의 경기에서 유리베선수가 감독으로 나섰습니다.

라미레즈 선수는 일일 코치를 맡았네요~

흔하게 볼수 있는 장면이 아니라 재미있는거 같습니다.

 

 

 

다저스는 이미 포스트시즌 진출이 확정되었는데요 그때문에 돈매팅리 감독이 한경기를 선수들에게 맡긴거라고 합니다. 이런 전통이 있다고 하는군요~

 

오늘 선발은 그레인키로 팀이 10-5로 승리하면서 17승을 달성했습니다.

팬들과 선수들 모두 새로운 경험이 될거 같은데요 상대편이 봤을때는 기분이 조금 나쁠수도 있겠네요

 

그리고 류현진 선수는 볼펜코치를 맡았다고 하네요

 

 

 

 

[ 유리베 감독 동영상 ]

 

포스트시즌에는 류현진 선수를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~

 

 

Posted by